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NH투자증권> 1544-0000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카카오 뱅크와 협업하면서 급부상한 <NH투자증권 1544-0000>의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봤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자주 사용하는 인기 메뉴 TOP3]

<1> 청약 관련 서비스 - 상담원 연결 : 1544-0000 + 6번 + 0번
<2> 주문 - 상담원 연결 : 1544-000 + 0번 + 1번
<3> 이체서비스 - 상담원 연결 : 1544-0000 + 2번 + 0번

 

 

 

 

[고객센터 평점 ★★★★★]

- 메뉴 개수가 적고, 안내멘트 속도가 적당해요
- 어느 단계에서나 상담원 연결이 잘 됩니다.

 

 

 

 

[NH투자증권 1544-0000 고객센터 파헤치기]

※ 고객센터 + 단축번호를 누르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94번. 금융사기 및 사고신고 : 계좌번호 11자리 + 별(*) 입력 또는 주민등록번호 13자리 + 별(*)입력 후 직원 연결
0번. 직원 연결 : 1) 주문, 2) 홈트레이딩 문의, 3) 주식 및 금융상품 투자 상담, 4) 불편사항 접수 및 사고신고, 5) 해외주식 주문 및 환전 문의, 6) 단순 문의를 위한 고객정보 입력 거부, 7) 고객정보 변경 및 기타 문의, 8) 모바일 헬프데스크, 9) 영업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1번. 시세 : 1) 빠른 현재가, 2) 현재가 호가, 3) 국내 및 해외지수, 4) KOTC 현재가, 5) 국내 및 해외 선물시세, 6) 시간 외 단일 현재가, 7) 시황안내, 8) 보유종목 및 관심종목 안내, 0) 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2번. 이체서비스 : 1) 타 금융기관 이체, 출금, 2) 당사 계좌 간 이체, 출금, 3) 당사 계좌간 주식 이체, 4) 이체, 출금 거래내역 조회, 5) 주식, 이체 거래내역 조회, 6) 지연이체, 0) 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3번. 계좌 관련 조회 : 1) 상세 예수금 조회, 2) 계좌잔고 조회, 3) 예수금 변경 안내, 4) 매도가능 주식 잔고조회, 5) 금융상품 잔고조회, 6) 거래내역 조회, 7) 구 NH농협 증권계좌의 신 계좌번호 안내, 0) 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4번. 주문 관련 : 0) 직원 주문, 1) 빠른 주문, 2) 일반 주문, 3) 신용 및 대출 주문, 4) 주문 정정 및 취소, 5) RP 매도 주문, 7) 주문 예약,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5번. 체결 관련 조회 : 1) 당일 체결 조회, 2) 당일 미체결 조회, 3) 일자별 체결내역 조회, 4) 당일 주문내역 조회, 0) 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6번. 청약 관련 서비스 : 1) 공모주, 실권주 청약, 2) 공모주, 실권주 청약 취소, 0) 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7번. 사고신고 및 부가서비스 이용 : 1) 사고신고, 2) 마이콜 자동인식 서비스, 3) ARS 거래 비밀번호 변경, 4) 방문 개설 계좌 관련, 5) NH투자증권 체크카드 상담센터, 6) 복수계좌 로그인, 7) ARS 이용 안내, 0) 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8번. 은행계좌 개설 관련 서비스 : 1) 은행계좌 잔고조회, 2) 증권계좌로 입금 요청, 3) 입금 결과 조회, 4) 은행 이체, 출금, 5) 당사 간 이체, 출금, 6) 이체 출금 내역 조회, 7) 당사 계좌 간 주식 이체, 8) 주식 이체내역 조회, 0) 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오늘은 최근 핫한 <NH투자증권 1544-0000>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정말 필요할 때 또 찾게 되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신 분은 계속 찾아오시게 되죠! ARS 안내멘트를 듣고 있는 건 생각해도 정말 지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