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도록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주)아모레퍼시픽은 <태평양> 화장품이 법인명을 변경하여 현재 서경배 회장이 2대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과는 경쟁사이며,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화장품 매출 비중이 가장 높으며, 알려진 브랜드로는 <설화수>, <이니스프리>, <라네즈>, <에뛰드하우스> 등이 있습니다. 음료와 녹차류, 건강기능식품도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관련 프랜차이즈로 <오설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의외네요 ㅎㅎㅎ.
최근에 서경배 회장의 장녀와 보광 투자그룹의 장남 홍정환 씨가 결혼했다가 7개월 만에 이혼했었죠. 이에 서경배 회장은 홍정환 씨에게 증여한 주식 10만 주를 회수하기도 했습니다. 국내외로 활발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고객센터에 대해서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아모레퍼시픽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상담원 연결 절차가 간편하며, 상담원 연결까지 신속합니다. 안내멘트 속도가 적당하며, 이해하기 쉬운 단어들로 안내되고 있어 편합니다.
- 단점 : 많은 브랜드 또는 상품 문의에 대해 한 곳에서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다소 복잡한 느낌을 받습니다. 문의가 많은 시간대(오후 2시~4시)에는 상담원 연결까지 다소 시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2. (주)아모레퍼시픽 <080-023-5454> 고객센터 파헤치기
- 080-023-5454 + 1번(채팅 상담) : 휴대폰 번호 + #번을 입력하면, 채팅 상담이 시작됩니다.
- 080-023-5454 + 2번(음성 상담) : 1)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바로 상담원 연결), 2) 뷰티포인트, 멤버십 관련 문의(2번 누르면 상담원 연결), 3) 아이오페 전문 상담(바로 상담원 연결)
이상으로 <아모레퍼시픽> 080-023-5454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들을 모두 상담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고객센터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잘못된 정보 수정 요청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은 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