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쎈타 공략집] DB손해보험, 10초 안에 상담사 연결될 수 있도록 1588-0100 고객쎈타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까지 도와드리는 '고객쎈타 공략집'  입니다. 오늘은 동부화ㅈ.. 아니.. DB 손해보험 1588-0100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목표는 10초 안에 상담사 목소리 듣기입니다. ARS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빠르게 상담원 연결될 수 있도록 파헤쳐 보겠습니다. LET'S GET IT!!

 

 


 

 

<자주 사용하는 TOP3>

고객센터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원하시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1>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상담사 연결 : 고객센터 1588-0100 + 1번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

2>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 상담사 연결 : 고객센터 1588-0100 + 3번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

3> 대출 - 상담사 연결 : 고객센터 1588-0100 + 7번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

 

 


 

 

<DB손해보험 1588-0100 고객센터 안내멘트 파헤치기>

고객센터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원하시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1588-0100 +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상담사 연결입니다. 

1588-0100 + 2번. 자동차 사고 접수 : 1) 사고 접수, 2) 증명서 발급, 3) 보상담당자 안내, 0) 상담사 연결입니다.

1588-0100 + 3번.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 1) 자동차 보험 가입 상담, 2) 운전자, 질병, 상해보험 가입상담, 0) 상담사 연결입니다.

1588-0100 + 4번. 질병, 상해, 화재보험금 청구 : 1) 보험금 청구를 위한 구비서류 문자안내, 2) 보험금 청구서 서식 팩스 발송, 3) 보험금 청구방법 문자안내, 4) 보상 담당자 문자 안내, 5) 보험금 청구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안내, 0) 상담사 연결입니다.

1588-0100 + 5번.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 1) 보험계약 주요 내용 문자안내, 2) 해지 및 만기, 청약철회, 3) 보험료 납입계좌 등 개인정보 변경, 4) 보험료 납입을 위한 가상계좌 발급, 즉시 이체, 5) 담보 및 계약사항 변경, 0) 상담사 연결입니다.

1588-0100 + 6번. 자동차 보험 상담, 변경, 해지 : 1) 보험계약 주요 내용 문자안내, 2) 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 변경, 3) 해지 서류 및 접수방법 문자 안내, 0) 상담사 연결입니다.

1588-0100 + 7번. 대출 : 1) ARS를 통한 보험계약 대출신청, 2) ARS를 통한 보험계약 대출상환, 3) 보험계약 대출신청 및 상환, 4) 보험계약 대출내역 문자안내, 5) 신용대출 상환 및 변경, 6) 담보대출 상환 및 변경, 0) 상담사 연결입니다.

1588-0100 + 8번. 증명서 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 1) 보험증권 발급, @) 자동차 보험가입 증명서 발급, 3)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서 서식 팩스발급, 4) 자동차 사고 접수 관련 증명서 발급, 5) 서비스 센터 및 지점 위치 안내, 6) 전화 이용요금 안내, 7) 고객 불편사항 및 홈페이지, 앱 장애 접수, 0) 기타 증명서 발급입니다.

1588-0100 + 9번. 보험료 납입을 위한 가상계좌 발급, 즉시이체 및 종합소득세 신고 서류 발급 : 1) 보험료 납입 가상계좌 발급, 2) 고객님의 계좌에서 보험료 즉시이체, 3) 종합소득세 신고서류 발급입니다.

1588-0100 + 0번. 상담사 연결 : 1) 질병, 상해, 운전자 보험계약 상담, 2) 자동차 보험계약 상담, 3) 자동차 사고 접수 및 사고 상담, 4) 질병, 상해, 화재보험 사고 상담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10초 안에 상담사 연결될 수 있을 때까지, 세상 모든 고객센터를 파헤치는 '고객쎈타 공략집'  계속됩니다. 안녕 계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