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쎈타 공략집] 한화손해보험, 1566-8000 고객센터 상담원과 10초 안에 통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과 10초 안에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쎈타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63 빌딩, 한화 이글스, 불꽃놀이 등을 생각나게 하는 한화그룹의 손해보험사인 한화손해보험 1566-8000 고객센터를 쉽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ARS 안내멘트는 끝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눌러주세요! 그럼 START to GET it!

 

 

 

 

 

 

<자주 사용하는 TOP3>

고객센터 1566-8000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이동됩니다.

1>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고객센터 1566-8000 + 2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됩니다.

2> 자동차 사고 접수 : 고객센터 1566-8000 + 1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됩니다.

3>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연결 : 고객센터 1566-8000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됩니다.

 

 

 


 

 

 

<한화손해보험 1566-8000 고객센터 안내멘트 파헤치기>

"1566-8000 +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1번. 자동차 사고접수 : 바로 상담사 연결

2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바로 상담사 연결

3번. 신규가입 상담 : 1)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2) 질병, 상해, 화재, 운전자보험 가입상담

4번. 질병, 상해 계약관리 : 1) 보험료 셀프 납입, 2) 상담사를 통한 보험료 납입, 3) 가상계좌 발급 및 조회, 4) 장기보험 계약조회, 5) 단기보험 증권 재발행 신청, 6) 상해, 질병, 화재보험 해지, 중도, 만기 등 재 지급 문의, 7) 장기보험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문자, 알림 톡 안내 서비스, 0) 불완전 판매 신고 및 상담사 연결

5번.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 1) 보험금 접수 절차 및 구비서류 문자안내, 2) 보험금 청구서류 팩스수신 확인, 3) ARS 보험금 접수 조회, 4) 상해, 질병, 화재보험 보험금 접수 문의, 5) 여행자보험, 보험금 접수문의, 0) 상담사 연결

6번. 자동차 계약관리 : 1) 단기 운전자 범위 확대, 2) 자동자 보험 계약조회, 3) 자동차 보험 해지 서류 문자안내, 4) 자동차보험 증권 재발행 신청, 0) 상담사연결

7번. 대출상담 : 1) 보험계약 대출신청, 2) 보험계약 대출상환, 3) 신용대출 및 부동산 담보대출 문의, 0) 상담사 연결

8번. 증권 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 1) 계약, 사고 접수 조회, 2) 증권 재발행, 3) 증명서 발급, 4)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5) 각종 신청서 발금, 6) 구비서류 안내, 7) 팩스 수신 확인, 8) ARS 이용요금 안내, 9) 처음 단계, 0) 상담사 연결

0번.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10초 안에 상담사 연결할 수 있을 때까지 우리나라 모든 회사의 고객센터 파헤치는 「고객쎈타 공략집」 계속됩니다! 안녕 계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