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 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 거래 은행으로 이용 중인 신한은행 1577-8000 고객센터를 파 헤지도록 하겠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작동도 잘 되고, UI도 쉽게 잘 되어 있는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과연 어떨까요? 오늘도 목표는 10초 안에 상담사 연결하기입니다. ARS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빠르게 상담원 연결될 수 있도록 LET'S GET IT!!!
<자주 사용하는 인기 메뉴 TOP3>
고객센터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1> 빠른 말 서비스 - 상담사 연결 : 1577-8000 + #번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됩니다.
<2> 기타 서비스 - 상담사 연결 : 1577-8000 + 6번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됩니다.
<3>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 상담사 연결 : 1577-8000 + 별(*) 번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됩니다.
<신한은행 1577-8000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쉽게 정리하기>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만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별(*).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 1) 현금, 직불카드 및 통장, 인감 분실신고, 2) 자기 앞 수표 분실신고, 3) 기타 사고신고, 4) 보이싱피싱 피해상담, 5) 신용 체크카드 분실신고, 0) 상담사 연결, #) 이전 단계, *) 다시 듣기, 9) 초기메뉴
샵(#). 빠른 말 서비스 : 1) 신한은행 송금, 2) 다른 은행 송금, 3) 거래내역 조회, 4) 잔액조회, 0)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9) 초기메뉴
1번. 신한은행 송금 : #) 빠른 송금, *) 계속 진행
2번. 다른은행 송금 : #) 빠른 송금, *) 계속 진행
3번. 거래내역 조회 : 1) 입금내역 조회, 2) 출금 내역 조회, 3) 입출금 내역 조회, 4) 폰뱅킹 송금내역, 0)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4번. 잔액조회 : 주민등록번호 6자리 입력, #) 기업고객, *) 다른 서비스
5번. 카드사 연결 : 1544-7000 바로 연결
6번. 기타 서비스 : 1) 각종 조회, 2) 자금이체, 공과금 납부, 자동이체 등록, 3) 보이스피싱, 사고 신고, 4) 각종 상담, 5) 휴대폰 문자통지 등록 등 부가서비스, 6) 비밀번호 등록 등 사용자 관리, 7) 팩스 서비스, 0) 상담사 연결, #) 이전 단계, *) 다시 듣기, 9) 초기메뉴
7번. 쉬운 말 서비스 : 쉬운 말로 풀어서 안내
9번. 다시 듣기
0번. Ai를 통한 상담사 연결
오늘도 여러분들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을 때까지 파헤치는 「고객센터 공략집」 계속됩니다! 안녕 계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