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쎈타 공략집] 10초 안에 우리은행 1588-5000, 1599-5000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든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까지 10초 안에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쎈타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1588-5000, 1599-5000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두 전화번호 모두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까,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만 빠르게 누르세요!

 

 

 

 

 

<자주 사용하는 TOP3>


* 고객센터 1588-5000, 1599-5000 + 단축번호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1> 빠른말 서비스 - 상담직원 연결 : 고객센터 + 별(*) 번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됩니다.
<2> 상담직원 연결 - 상담직원 연결 : 고객센터 + 0번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 됩니다.
<3> 거래내역 조회 - 상담직원 연결 : 고객센터 + 6번 +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 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안내멘트 빠르게 요약하기>


* 고객센터 1588-5000, 1599-5000 + 단축번호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 고객센터 + 2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 1) 보이스피싱, 2) 분실사고 신고 접수,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입니다.
- 고객센터 + 별(*) 번. 빠른 말 서비스 : 2) 잔액조회, 3) 우리은행 송금, 4) 다른 은행 송금, 5) 거래내역 조회, 0) 상담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입니다.
- 고객센터 + 3번. 잔액조회 : 주민등록번호 6자리 입력 또는 *) 법인고객은, #) 이전단계
- 고객센터 + 4번. 우리은행 송금 : 주민등록번호 또는 이용자번호 13자리, #) 이전단계
- 고객센터 + 5번. 다른은행 송금 : 입금은행 코드 3자리 입력, *) 은행코드 안내, #) 이전단계
고객센터 + 6번. 거래내역 조회 : 1) 입금내역, 2) 출금 내역, 3) 입출금 내역, 4) 무통장 입금내역 조회, 5) 입출금 내역 팩스 수신, 0) 상담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고객센터 + 1번. 우리 카드 연결 : 1588-9955 바로 연결됩니다.
- 고객센터 + 0번. 상담직원 연결 : 2) 인터넷 뱅킹, 스마트 뱅킹, 3) 예금, 신탁, 주택청약, 4) 대출, 5) 외화, 6) 펀드, 보험, 퇴직연금, 9) 우리카드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입니다.
- 고객센터 + 샾(#) 번. 다른 서비스 : 1) 각종 조회, 2) 각종 이체 및 세금 납부, 3) 대출 및 펀드 관련, 4) 우리 카드 연결, 5) 팩스 조회 및 자동이체 관련, 6) 사고 신고, 9) 상담, 텔레뱅킹 안내, 해지, 출금 파트, 0) 상담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입니다.
- For English Service, Press Number.7. Thank you

 

 

 


 

 


<우리은행 예금 신규 상담 전용 1599-8100, 1599-8300 고객센터>

우리은행 예금 신규상담 1599-8100, 1599-8300 고객센터는 간단한 안내멘트 후에 바로 상담직원 연결이 됩니다. 예금 신규상담 외의 다른 업무는 우리은행 1588-5000, 1599-5000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신규 상담 고객센터는 유선 안내나 문자안내, 팩스 전송 등과 같은 간단한 업무를 응대하고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10초 안에 상담사 연결할 수 있을 때까지 우리나라 모든 회사의 고객센터 파헤치는 「고객쎈타 공략집」 계속 됩니다! 안녕계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