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까지 10초 안에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쎈타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 1588-1599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옛날에는 제일은행이 제일이라고 많이 썼었는데.. 외국계 은행 스탠더드차타드에 인수되었네요.. 아무튼,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만 빠르게 누르세요!
참, SC제일은행의 고객센터 안내멘트는 최고로 난이도가 높습니다. 안내되는 메뉴도 길고, 단축번호도 길고 복잡합니다. 공략집에서 정리한 단축번호만 꾸욱 눌러주세요!
<고객센터 난이도 ★★★★★>
- ARS 안내멘트가 길고, 단축번호도 깁니다.
- 안내멘트의 말투가 빠르고 복잡한데도 쉬운말 서비스가 없어요ㅜ
<자주 사용하는 인기메뉴 TOP3>
* 고객센터 1588-1599 + 단축번호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1> 빠른말 서비스 - 상담원 연결 : 고객센터 + #번 + 0번을 누르면 상담직원과 연결됩니다.
2> 상담직원 연결 - 신용대출 : 고객센터 + 0번 + 3번을 누르면 상담직원과 연결됩니다.
3> 다른서비스 - 상담원 연결 : 고객센터 + 별(*)번 + 0번을 누르면 상담직원과 연결됩니다.
<SC제일은행 1588-1599 고객센터 안내멘트 파헤치기>
* 고객센터 1588-1599 + 단축번호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 01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 휴대폰 번호 + #번 입력 후 상담직원 연결
- 샾(#). 빠른 말 서비스 : 1) 입출금 내역 조회, 2) 잔액조회, 3) SC제일은행 송금, 4) 다른 은행 송금, 5) SC제일은행 비씨카드 이용한도, 6) SC제일은행 결제대금 조회, 7) SC제일 삼성카드 문의, 0) 상담원 연결, *) 다시듣기, #) 이전 단계
- 044번. 장기 카드대출 및 신규 문의 : 휴대폰 번호 + #번 입력 후 상담직원 연결
- 02번. 신규대출상담 : 1) 신규문의 , 2) 이자 및 대출거래 문의, 3) 상환금액 문의, *) 처음 단계
- 0번. 상담직원 연결 : 1)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2) 담보대출, 3) 신용대출, 4) 장기 카드대출 및 카드 문의, 5) 예금 펀드, 보험, 6) 인터넷, 모바일 뱅킹, 7) 외화, 8)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중소기업, 9) 만 65세 이상 고객, *) 다시 듣기
- 113번. 입출금 내역 조회 :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입력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 #번
- 114번. 예금 잔액조회 :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입력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 #번
- 211번. SC제일은행 송금 : 주민등록번호 13자리 입력 또는 이용자번호 + #번
- 212번. 다른은행 송금 : 주민등록번호 13자리 입력 또는 이용자번호 + #번
- 9번. 카드관련 서비스 : 1) SC제일은행 비씨카드, 2) SC제일은행 삼성카드
- 별(*). 다른서비스 : 1) 각종 조회 및 확인, 2) 예약이체, 대출금 상환, 3) 분실신고 , 4) 팩스 통지, 5) 텔레뱅킹 이용안내, 6) 광고성 SMS 수신거부 서비스, 7) 텔레뱅킹 이용 서비스, 8) 휴대폰 전용 서비스, 9) 단기 카드 대출, 0) 상담원 연결, *) 다시듣기, #) 이전 단계
10초 안에 상담사 연결할 수 있을 때까지 우리나라 모든 회사의 고객센터 파헤치는 「고객쎈타 공략집」 계속 됩니다! 정리가 필요한 고객센터 목록을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D 제대로 고객-쎈타 까드리겠습니다.
https://csmasters.tistory.com/10
https://csmasters.tistory.com/9
https://csmasters.tistory.co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