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를 파헤치는「고객센터 공략집」 입니다. 10초 안에 한국씨티은행의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씨티은행은 1588-7000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ARS 안내멘트 자체가 굉장히 깁니다. 하지만, 빠른 말 서비스와 느린 말 서비스 등을 제공하면서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공략집에서 알려드리는 단축번호만 꾸욱! 누르시면 원하는 서비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BAAAAAAAAM!!
<고객센터 난이도 ★★☆☆☆>
- 다양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빠른 말 서비스, 느린 말 서비스 등을 안내하고 있어요!
- 안내멘트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들로 구성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bb
- 어느 단계에서든지 상담직원 연결을 할 수 있어요! 최고!
<자주 사용하는 메뉴 TOP3>
*고객센터 1588-7000 + 단축번호 누르면 원하는 서비스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1> 직원연결 - 기타 문의 : 고객센터 + 0번 + 3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됩니다.
2> 빠른 말 서비스 - 직원 연결 : 고객센터 + 별(*) 번 +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됩니다.
3> 보이싱피싱 및 사고신고 - 직원 연결 : 고객센터 + 8번 +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됩니다.
<한국씨티은행 1588-7000 고객센터 안내멘트 요약>
*고객센터 1588-7000 + 단축번호 누르면 원하는 서비스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 별(*) 번. 빠른 말 서비스 : 1) 잔액조회, 2) 거래내역 조회, 3) 씨티은행 송금, 4) 다른 은행 송금,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11 잔액조회 :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입력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뒤 5자리 입력
- 12 입출금 거래내역 조회 : 1) 입금 거래내역, 2) 출금 거래내역, 3) 입출금 거래내역, 4) 입출금 거래내역 팩스, 0) 직원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1번. 기타 조회서비스 : 1) 잔액 및 펀드 조회, 2) 입출금 거래내역 조회, 3) 무통장 거래내역 조회, 4) 자기 앞 수표, 5) 환율, 6) 펀드, 7) 예금 해지, 조회서비스, 8) 거래중지 계좌 해지, 0) 직원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21번. 씨티은행 송금 : 주민등록번호 앞 13자리 입력 후 서비스 이용
- 22번. 다른 은행 송금 : 주민등록번호 앞 13자리 입력 후 서비스 이용
- 2번. 기타 송금 서비스 : 1) 씨티은행 송금, 2) 다른 은행 송금, 3) CMS 이체, 5) 지정 송금, 6) 예약 및 지연 송금, 7) 자동이체, 8) 송금처리 결과 조회 및 팩스, 0) 직원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3번. 대출서비스 : 1) 대출정보 조회, 2) 대출상환 조회, 3) 결제계좌 및 결제일 변경, 4) 대출상환 및 이자 납부, 5) e-뱅크론, 6) 대출 SMS 등록 및 해지, 7) 대출 팩스 서비스, 8) 대출 비밀번호 변경, 0) 대출 신규 문의 및 상담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4번. 느린 말 서비스 : 1) 잔액 및 펀드 조회, 2) 입금 및 출금 거래내역 조회, 3) 씨티은행으로 송금, 4) 다른 은행으로 송금, 0) 상담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5번. 정보 변경 및 폰뱅킹 서비스 관련 :1) SMS 알림 서비스, 2) 시티폰 기본 조회, 3) 씨티폰 정보 변경 , 4) 마이메뉴 등록, 해지, 5) 지정 송금 등록 및 해지, 조회, 6) 매직 출근 등록 및 해지, 조회, 7) 계좌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0) 직원연결
- 6번. 마이메뉴 :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입력 후 서비스 이용
- 7번. 법인전용 서비스 : 1) 법인 당행이체, 2) 법인 타행이체, 3) 법인 폰뱅킹 비밀번호 변경, 4) 이체 처리결과 조회 및 팩스 서비스, 0) 상담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8번. 보이싱피싱 및 사고신고 : 1) 보이스피싱 신고, 2)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사고신고, 3) 직불, 현금, IC칩 카드 사고신고, 4) OTP 및 보안카드 사고신고, 5) 통장 및 인감 사고신고, 6) 자기 앞 수표 사고신고, 7) 모바일 사고신고, 8) 가계수표 사고신고, 9) 사고신고 확인 조회, 0) 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9번. 팩스 서비스 : 1) 무통장 거래내역 , 2) 입출금 거래내역, 3) 대출잔액, 4) 대출납입 예정표, 5) 환율조회, 6) ARS 이용 코드 안내, 7) 대출원리금 상환내역, 8) 대출상환 이자납입 계산서, 0) 직원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99번. 씨티신용카드 연결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씨티신용카드1566-1000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0번. 직원 연결 : 1) 대출원금 조기상환, 2) 예금 및 대출 일반 문의, 3) 기타 문의,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을 연결할 수 있을 때까지 파헤치는 「고객쎈타 공략집」 계속됩니다! 정리가 필요한 고객센터 목록을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D 제대로 고객-쎈타 까드리겠습니다. BAAAAAM!!!
https://csmasters.tistory.com/11
https://csmasters.tistory.com/7
https://csmasters.tistory.co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