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삼성증권> 1588-2323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제가 고객으로 애용하고 있는 <삼성증권>의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저는 하루 열두 번씩 증권사 앱을 들여다보는 주린이 입니다. 제가 팔면 오르고, 사려니까 너무 비싸고 반복X100;;; 언젠가는 주린이를 탈출할 수 있겠죠?!

고객센터는 얼마나 잘 안내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봤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고객센터 평점 ★★★★★]

- 어느 단계에서나 상담직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 상담직원 연결이 쉽고 빠르며 상담이 친절합니다.
- 사용자 계좌번호가 있을 경우,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1588-2323 고객센터 안내멘트 파헤치기]

※ 1588-2323 + 단축번호를 누르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0번. 상담직원 연결
- 1번. 빠른 주문 : 본인 계좌번호 + #번 입력
- 2번. 일반 주문 : 본인 계좌번호 + #번 입력
- 3번. 시세 및 투자정보(0번 누르면 상담직원 연결) :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4번. 주식 잔고, 거래내역 및 체결 현황 : 본인 계좌번호 + #번 입력
- 5번. 이체 및 청약 업무 : 1) 빠른 이체, 2) 타행 계좌로 이체, 3) 삼성증권 계좌로 이체, 4) 유상 청약, 5) 공모주 청약, 0) 상담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6번. 금융상품 및 투자성향 등록(0번 누르면 상담직원 연결)
- 65번. ISA 전용 상담(6번 누르면 상담직원 연결)
- 7번. 분실 및 사고신고, 반송 해지 등 기타 업무 : 1) 카드 분실, 보안카드 해킹 신고, 2) OTP 해킹, 분실신고 및 모바일 OTP 폐기, 3) 카드 사용 등록, 4) 에스콜 서비스, 5) 주문 비밀번호 등록, 변경, 미삭제, 6) 반송 해지, 7) 보이스피싱 사고신고, 8) 계좌 출금고 정지 신청, 9) CD기 인출금액 제한, 0) 상담직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74번. 빠른 계좌인증 서비스
- 78번. 본인 계좌 출금고 정지 신청
- 8번. 보이스피싱, 지급정지 신청(바로 상담직원 연결)
- 9번. 비대면 계좌 개설 안내 : 1) 당사 계좌가 있을 경우(계좌번호 입력 + #번 누르면 상담직원 연결), 2) 당사 계좌가 없을 경우(바로 상담직원 연결) 
- 별(*). 다시 듣기

 

 

 

오늘은 <삼성증권 1588-2323>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ARS 안내멘트를 듣고 있는 건 생각해도 정말 지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