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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타 공략집] 쌍용자동차 031-610-1114 고객센터 상담원과 10초 안에 통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만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ARS 안내멘트를 빠샤!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쌍용자동차 고객센터를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어맨, 렉스턴, 코란도 등의 마니아층 두터운 모델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최근에 회사 매각설, 파산, 상장폐지 등의 안 좋은 뉴스들로 고민이 많을 쌍용자동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2017년식 기아 더 뉴 K9을 구매할 당시에 쌍용 체어맨W 과의 선택을 두고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실내외가 상대적으로 젊게 디자인된 K9을 선택했지만, 쌍용 체어맨W 는 지금 보아도 포스 넘치는 차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체어맨을 많이 이용했던 오너들이 현대 에쿠스, 제네시스 ep900으로 넘어오면서 결국, 체어맨은 단종을 결정했고, 이후에 SUV 개발만을 집중하겠다는 사업 선언을 했지요. 여러모로 안타까운 쌍용자동차, 그 고객센터는 어떨지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쌍용자동차 고객센터 031-610-1114 안내멘트 정리하기]

고객센터 031-610-1114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됩니다.

1번. 영업, 정비 및 제품문의 : 1) 긴급출동, 2) 부품상담, 3) 인포콘 서비스, 4)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2번. 긴급출동 : 1) 긴급출동, 2) 부품상담, 3) 인포콘 서비스, 4)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3번. 고객센터 : 1) 긴급출동, 2) 부품상담, 3) 인포콘 서비스, 4)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0번. 기타 문의 : 바로 상담원 교환실로 연결

 

 

참고로, 쌍용자동차(주) 고객센터는 아마도 외주로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교환센터에서 1차로 접수를 하고, 나중에 전화로 해당 문의에 대해서 회신 전화받게끔 되어 있습니다. 다소 생소한 방법이지만, 교환센터 상담원과는 연결이 잘되니 이점 참고하셔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쌍용자동차(주) 고객센터를 파헤치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안내멘트와 다른 부분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요. 이만 「고객센터 공략집」 물러가겠습니다! 다양한 여러 공략집들 봐주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어떠한 고객센터도 다 파헤쳐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