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만에 현대자동차 080-600-6000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꿀팁을 알려 드립니다. 안내멘트 끝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ARS 안내멘트를 빠샤!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를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라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장으로 인해 더욱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고객센터는 과연 어떨까요? 브랜드와 격을 나란히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G80 3.5T AWD+파퓰러 패키지+컨비니언스+드라이빙 어시스턴트2+시그니처 디자인2 사고 싶다흐흐흑

 

 


 

 

고객센터 난이도 ★★★☆☆
메뉴 개수가 적고, 안내멘트의 빠르기가 적당합니다.
어느 메뉴에서나 상담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승용차 전용 080-600-6000 고객센터와 상용차 전용 080-200-6000 고객센터로 나눠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서비스의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1. 현대자동차 승용차 전용 고객센터 : 080-600-6000 +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1번(보이는 ARS는), 2번(음성 ARS) 중에서 2번(음성 ARS)을 눌러주세요.

- 1번. 긴급출동, 전기차 충전, 수소 전기차 서비스 : 1) 긴급출동, 2) 전기차 충전, 3) 수소 전기차 서비스
- 2번. 정비 예약 : 7) 서비스 점검, 리콜 관련 정비망 조회, 1) 정비 예약 접수 및 변경, 취소, *) 다시 듣기, #) 이전 메뉴
- 3번. 블루멤버스
0번. 상담사 연결 : 1) 차량 정비, 구입문의, 2) 블루링크센터 연결, 3) 디지컬티, 4) 홈투홈 서비스, 5) 과잉수리 상담, 6) 모비스 부품 관련, *) 다시 듣기, #) 이전 메뉴
- 별(*). 다시 듣기
- 샾(#). 이전 메뉴

 

 

2. 현대자동차 상용차(트럭, 버스 등) 전용 고객센터 : 080-200-6000 +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 1번. 긴급출동 상담 : 1) 시동불량(바로 상담사 연결), 2) 기타 긴급 문의(바로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메뉴
- 2번. 차량 구매 및 정비 상담 : 바로 상담사 연결
- 0번. 리콜, 무상수리 관련 : 바로 상담사 연결
- 별(*). 다시 듣기

 

 

오늘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를 파헤치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안내멘트와 다른 부분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요. 이만 「고객센터 공략집」 물러가겠습니다! 다양한 여러 공략집들 봐주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어떠한 고객센터도 다 파헤쳐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