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쎈타 공략집] 10초 안에 SK텔레콤(SKT)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ARS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눌러주세요:D

<썸네일>

 

안녕하세요.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 통화할 수 있도록 10초 안에 파헤쳐 드리는 「고객쎈타 공략집」 입니다. 대형 화물택배에 최적화된 경동화물의 고객센터를 파헤치도록 하겠습니다. 법인명은 SK텔레콤(주)이며 우리나라 통신 3사 중에서 가장 고급(?)스러움을 담당하는 맞형이 되겠습니다. 매출액은 KT가 맏형인건 비밀

오늘은 SK텔레콤의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쉽고 빠르게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et's get start it!!!

 

고객센터 난이도 ★★★☆☆
쉽게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안내멘트 속도는 적당하고, 메뉴의 개수도 적어서 이해하기 쉬워요

 

 


 

 

# 자주 사용하는 인기 메뉴 TOP 3 #

고객센터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상담사 연결 : 114(또는 080-011-6000) + 1번(버튼식 안내) + 0번

<2> 요금제 안내 - 상담사 연결 : 114(또는 080-011-6000) + 1번(버튼식 안내) + 2번 + 0번

<3> 인터넷/집 전화 - 이사, 요금, 부가서비스 등 각종 변경 문의 : 080-816-2000 + 2번

 

 

1. SKT 모바일 고객센터 :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 단축번호

고객센터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입고객은 휴대폰 번호 11자리 + 별(*) 번을, 가입하지 않은 고객 별(*) 번을 눌러주세요.
1번(버튼식 안내)과 2번(말로 하는 Ai상담) 중에서 1번(버튼식 안내)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1번. 휴대폰 가입 문의 : 절차 안내 후 0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2번. 요금제 안내
     1) 요금제 안내(0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
     2) 데이터 옵션 요금제 안내(0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
     0)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3번. T로밍 안내 : 바로 상담사 연결
0번. 상담사 연결 : 바로 상담사 연결

 


2. SKT 인터넷/집전화 고객센터 :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 단축번호

고객센터 +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고객 : 이동전화번호 + 별(*), 기업고객 : 사업자등록번호 + 별(*), 가입하지 않은 고객 + 별(*)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1번. 인터넷/TV 가입 전문 상담사 연결 : 바로 상담사 연결
2번. 이사, 요금, 부가서비스 등 각종 변경 문의 : 바로 상담사 연결
3번. 해지업무 전문 상담사 연결 : 바로 상담사 연결
4번.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 : 바로 상담사 연결
0번. 상담사 연결 : 바로 상담사 연결
별(*). 다시 듣기

 

 

이상으로 SK텔레콤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10초 만에 통화할 수 있는 공략집을 알려드렸습니다.
안내멘트와 다른 부분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어떠한 고객센터도 다 파헤쳐드리겠습니다.

 

10초 안에 세상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쎈타 공략집」 물러나겠습니다!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양한 여러 공략집들 봐주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