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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쎈타 깐다

[고객쎈타 공략집] 10초 안에 LG유플러스(LGU+)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요즘에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만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ARS 안내멘트를 빠샤! 파헤쳐 드리는 「고객쎈타 공략집」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LGU+(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법인명은 (주)LG유플러스이며, 우리나라 통신 3사 중에 매출액은 가장 적으나 친근한 이미지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G그룹 특유의 핫핑크 컬러를 이어 받아 유지하고 있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어떨까요?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클릭클릭하세요! 시간은 소중하니까요:D

 


 

 

고객센터 난이도 ★★☆☆☆
어느 메뉴에서나 상담원과 쉽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원 통화 대기 시간이 길어요;;;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고객센터와 인터넷 / TV / 전화 등의 홈서비스 고객센터가 나눠져서 안내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다르니, 필요하신 서비스의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살펴봐주시면 되겠습니다!

 

1. LG유플러스(LGU+) 모바일 고객센터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요금 등 모바일 서비스(1번), 2G 서비스 관련 문의(2번) 중에서 1번(요금 등 모바일 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가입한 전화번호+별(*) 또는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별(*)을 눌러주세요.

- 1번. 신규가입 안내 : 바로 상담사 연결
- 2번. 휴대폰 분실 파손 문의 : 바로 상담사 연결
- 3번. 휴대폰 위약금, 해지문의 : 바로 상담사 연결
- 5번. 인터넷, TV, IoT, Ai 등 유무선 결합상품 : 바로 상담사 연결
- 6번. 미환급금문의 : 바로 상담사 연결
- 별(*). 다시듣기

 

2. LG유플러스(LG U+) 홈서비스 고객센터 - 인터넷/IPTV/전화 101(무료), 1644-7070(유료)

- 1번. 인터넷, TV, IoT, Ai 등 유무선 결합상품 : 바로 상담사 연결
- 2번.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 가게 패키지 : 1) 가정용 인터넷, 홈 상품 문의, 1) 신규 가입, 2) 요금 및 납부 관련, 3) 고장신고, 4) 이사 및 각종 변경, 5) 위약금 문의, 6) 대표번호 문의,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3번. 휴대폰 관련 문의 :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로 이동/안내

 

오늘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파헤치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안내멘트와 다른 부분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요. 10초 안에 세상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쎈타 공략집」 물러나겠습니다!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양한 여러 공략집들 봐주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어떠한 고객센터도 다 파헤쳐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