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ARS 안내멘트를 빠샤!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고객센터를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에 기아자동차는 사명을 기아(주)로 바꾸면서 회사 로고를 한층 젊게 바꿨습니다. 기아하면 떠오르는 무언가 차분하면서도 숙성(?)미가 있는 이미지에서 젊고, 톡톡 튀면서도 심플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기아(주)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국산차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2017년식 더 뉴 K9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잘 나가고, 잘 서고, 특히 정말 조용합니다. 뒷자리에 가족들을 태우고 장거리라도 이동하는 날에는 저 빼고 모두 딥 슬립 하곤 합니다. 제 차를 이용하면서 A/S에 대해서 한 번의 불편함도 겪은 경험이 없을 정도로 기아 오토큐에서는 관리를 정말 잘해줍니다. 이제 보증기간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데요. 다음 자동차도 K9을 계획할 정도로 기아 마니아인 제가! 기아 고객센터를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Let's Get it!
[고객센터 난이도 ★★☆☆☆]
- 어느 메뉴에서나 상담원과 쉽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상담원 통화 대기 시간이 길어요;;;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인기 메뉴 TOP3]
080-200-2000 +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를 누르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시승 상담 - 서울, 인천권 : 080-200-2000 + 2번(음성 ARS) + 2번 +1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
<2> 전기차 문의 - 상담사 연결 : 080-200-2000 + 2번(음성 ARS) + 0번 +6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
<3> 기아레드멤버스 - 상담사 연결 : 080-200-2000 + 2번(음성 ARS) + 3번 +0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080-200-2000 안내멘트 파헤치기]
1번(보이는 ARS)과 2번(음성 ARS) 중에서 2번(음성 ARS)을 눌러주세요.
080-200-2000 +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를 누르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1번. 긴급출동, K-딜리버리 서비스 : 1) 상담사 연결, 2) 스마트폰을 이용한 긴급 출동 서비스
- 2번. 시승상담 : 1) 서울, 인천권, 2) 경기, 강원, 충청권, 3) 경상권, 4) 전라권, *) 다시 듣기, #) 이전 메뉴
- 3번. 기아레드멤버스 : 1) 레드 멤버스 적립, 2) 잔여 포인트 조회, 3) 카드 비밀번호 변경, 4) 카드 재발급 요청, 0) 상담사 연결, *) 다시듣기, #) 이전 메뉴
- 0번. 상담사 연결 : 0) 리콜, 무상수리 관련(바로 상담사 연결), 1) 차량 사양 문의, 2) 모비스 부품 관련, 3) UVO, 모젠 문의, 4) 차량 정비 관련(1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 5) 차량 구입 및 영업 관련(바로 상담사 연결), 6) 전기차 관련 문의(바로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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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기아(주) 고객센터를 파헤치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자동차'라는 말을 빼니까 조금 어색하시는 하네요.. 안내멘트와 다른 부분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요. 오늘은 이만 「고객센터 공략집」 물러가겠습니다! 다양한 여러 공략집들 봐주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어떠한 고객센터도 다 파헤쳐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