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29cm.co.kr >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대표 편집샵 <29CM>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쇼핑몰과 함께 패션 매거진의 성격이 강한 <29CM>는 국내외 셀럽들의 패션 이야기를 소개하며, 타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빠르게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겠습니다.

 

 


 

 

1. 29CM <1644-0560>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평점 : ★★★★☆

장점 : 모든 단계마다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안내되고 있습니다.

단점 : 문의가 많은 시간대에는 상담원 연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메뉴가 더 세분화 되어 안내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29CM <1644-0560> 고객센터 파헤치기

- 1644-0560 + 1번 : 반품에 대한 ARS 안내, #) 다시듣기, 0) 상담원 연결
- 1644-0560 + 2번 : 교환에 대한 ARS 안내, #) 다시듣기, 0) 상담원 연결
- 1644-0560 + 3번 : 주문취소에 대한 ARS 안내, #) 다시 듣기, 0) 상담원 연결
- 1644-0560 + 4번 : 입점문의 : partner@29cm.co.kr 이메일 접수로만 입점문의 받고 있습니다. #) 다시 듣기, 0) 상담원 연결
- 1644-0560 + 0번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0560 + #번 : 다시 듣기

 

 

늘은 대표 편집샵 <29CM>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단축번호마다 상담원도 빠르게 연결되어 통화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는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