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미니스톱> 편의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불편사항 접수, 할인, 행사, 이벤트 문의, 카카오페이 문의 등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노란 편의점 미니스톱의 고객센터에 대해서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미니스톱 편의점은 약 2,50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3년 전에 신세계와 롯데그룹 등이 미니스톱 인수를 위해 인수전에 뛰어들었으나, 양측 모두 인수 불발되어 현재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니스톱은 타 브랜드의 편의점과는 다르게 핫바와 치킨 등의 즉석조리식품을 판매하고 있어 스키장에 있는 어묵가게 느낌을 연상시킵니다. 미니스톱 고객센터는 얼마나 잘 되어 있나 <고객센터 공략집>에서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미니스톱 편의점>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상담원 연결이 잘 됩니다.
- 단점 :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메뉴가 한정적입니다.

 

2. 미니스톱 편의점 <1577-9621> 고객센터 파헤치기

- 1577-9621 + 1번(경영주 전용) : 1) POS 관련 상담, 2) 시설 A/S 접수, 3) 기타 불면사항 접수, #) 이전 메뉴, *) 다시 듣기
- 1577-9621 + 2번(고객 전용) : 1) 상담원 연결, #) 이전 메뉴, *) 다시 듣기
- 1577-9621 + 별(*) : 다시 듣기


이상으로 <미니스톱> 편의점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