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이마트24> 편의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달의 행사, 이벤트, 쿠폰, 신세계상품권 사용 문의 등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이마트 24는 신세계그룹 계열사로 기존의 '위드미 With me'를 인수하여 네이밍을 한 편의점으로, 급속도로 본격적인 골목 유통상권까지 확장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롯데그룹과 함께 미니스톱 편의점 인수전에 들었고, 불발로 끝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대형 할인마트와 편의점, 온라인몰까지 규모를 가리지 않고,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모두 장악하며 확대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서비스는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마트24 편의점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상담원 연결이 잘 됩니다.
- 단점 :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메뉴가 한정적입니다.


2. 이마트24 편의점 <02-6916-1500> 고객센터 파헤치기

* 개인정보수집 동의는 1번을 눌러주세요.
- 02-6916-1500 + 1번(개인정보수집 동의) + 1번(신세계 상품권 사용문의) : 2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
- 02-6916-1500 + 2번(일반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02-6916-1500 + 3번(창업 및 임대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02-6916-1500 + 4번(재직 확인) : 바로 상담원 연결
- 02-6916-1500 + 0번(개인정보 확인에 대해 자세한 내용 확인) : 안내멘트를 통해 세부내용 안내
- 02-6916-1500 + 별(*) : 다시 듣기


이상으로 <이마트 24> 편의점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