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세븐일레븐> 편의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행사, 이벤트, 쿠폰, 통신사 할인, 불편사항 접수 등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은 1927년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창립되었으며, 2005년 11월에 세븐일레븐 재팬이 미국 본사 지분 전량을 매입하면서, 본사와 사업권 전부가 일본으로 넘어갔습니다. 한국시장에서는 (주)코리아세븐이라는 법인명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롯데그룹의 계열사입니다. 

요즘은 24시 편의점을 당연하게 생각하지만, 창업 당시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오픈하여 생활용품을 판매했기 때문에 7-Eleven이라는 상호를 정했다고 합니다. 2020년 9월을 기준으로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에 71,00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많은 매장 수라고 합니다.

 


 

1. 세븐일레븐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상담원 연결이 잘 됩니다.
- 단점 :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메뉴가 한정적입니다.

 

2. 세븐일레븐 <1577-0711> 고객센터 파헤치기

- 1577-0711 + 1번(점포 전용) : 점포코드 + #번 입력
- 1577-0711 + 2번(일반 고객) : 1번 누르면 상담원 연결
- 1577-0711 + 3번(창업 관련 고객) : 1) 상담원 연결, *) 이전 메뉴 


이상으로 <세븐일레븐> 편의점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