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GS 25> 편의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불편사항 접수, 할인, 쿠폰, 이달의 이벤트, 1+1 행사 등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주)지에스리테일의 법인명으로 운영되는 편의점이며, (주)지에스리테일은 슈퍼마켓 GS THE FRESH, 홈쇼핑 채널인 'GS SHOP’, 온라인몰 'GS Fresh Mall’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법인입니다. 편의점 업계에서는 CU와 1위를 다투고 있으며, 근소하게 CU 편의점 수가 앞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국에 13,000여 개의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 편의점 로고를 변경하면서 다소 차분한 이미지로 다가오고 있는 느낌입니다. GS 편의점 고객센터가 얼마나 잘되어 있는지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1. GS25 편의점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각 메뉴마다 상담원 연결 서비스가 잘되어 있습니다.
- 단점 : 안내멘트 속도가 빠르고, 낯선 단어가 많아 이해하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2. GS25 편의점 <1644-5425> 고객센터 파헤치기

- 1644-5425+ 1번(나만의 냉장고 앱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5425+ 2번(더팝 앱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5425+ 3번(GS25 점포 및 상품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5425+ 4번(GS 리테일 홈페이지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5425+ 5번(GS25 창업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5425+ 6번(우리 동네 딜리버리 앱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이상으로 <GS 25> 편의점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