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카페 파스쿠찌> 080-731-2027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파헤쳐 드렸습니다. 1+1 할인행사, 포인트 적립, 불편사항 접수, 이달의 이벤트 문의 등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SPC 그룹의 커피 전문점 브랜드인 <카페 파스쿠찌>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파스쿠찌는 SPC 그룹의 계열사인 '파리크라상' 에서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파리크라상은 이 외에도 쉑쉑버거, 잠바주스, 파리바게트 등의 브랜드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카페 파스쿠찌>는 완죤 고급 프리미업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으로 현재 국내에 약 5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파스쿠찌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메뉴가 세분화되어 있으며, 상담원 연결도 수월하게 됩니다.
- 단점 : 딱히 단점은 없어 보입니다.

2. 파스쿠찌 <080-731-2027> 고객센터 파헤치기

- 080-731-2027 + 0번(제품 및 서비스관련 직원 연결) : 바로 상담원 연결
- 080-731-2027 + 1번(해피포인트 관련 문의) : 1) 회원, 2) 비회원(0번 누르면 상담원 연결), 3) 기타 이벤트 문의(바로 상담원 연결), 4) 카드분실 접수(2번 누르면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별(*) : 다시 듣기

이상으로 <카페 파스쿠찌>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