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에어서울> 1800-8100 고객센터 직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파헤쳐 드립니다. 수화물 규정 문의, 좌석 지정방법 문의, 출도착 스케줄 문의 등

고객센터 맛집 <고객센터 공략집>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10초 안에 에어서울(주) <1800-8100> 고객센터 직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에어서울은 금호아시아나 그룹이 100%(150억 원) 출자하여 설립한 100% 금호아시아나 자회사이며, 이러한 점에서 경쟁사인 에어부산과는 차별됩니다. 작년 매출 720억 원으로 저비용항공사 중에서는 중하위권에 랭크되고 있습니다. 민트색 로고와 유니폼 등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1. 에어서울(주) <1800-8100>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좋았던 점 : ARS 안내가 간편하게 안내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아쉬운 점 : 상담이 많은 시간대에는 직원연결까지 시간이 다소 많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2. 에어서울(주) <1800-8100> 고객센터 파헤치기

- 1800-8100 → 1번(한국어) → 1번(국내선) → 1번(개인정보수집 이용 동의) → 바로 직원 연결
- 1800-8100 → 1번(한국어) → 1번(국내선) → 2번(개인정보수집이용 미동의) → 바로 직원 연결
- 1800-8100 → 1번(한국어) → 2번(국제선) → 1번(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 바로 직원 연결
- 1800-8100 → 1번(한국어) → 2번(국제선) → 2번(개인정보수집이용 미동의) → 바로 직원 연결
- 1800-8100 → 2번(일본어 서비스)
- 1800-8100 → 3번(영어 서비스)


이상으로 날아다니는 민트군단 에어서울(주) <1800-8100>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여행이 주춤해 항공사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직원 상담 시에 따듯한 말로 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업체와 관련되어 궁금하신 점이나 잘못된 정보의 수정 요청, 업체 요청사항 등은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고객센터 공략집>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