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10초 안에 (주)티웨이항공 <1688-8686>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파헤쳐 드리겠습니다.
작년 매출 2,600억 원으로 저비용 항공사 중에서는 상위에 랭크되고 있습니다. 2008년 설립된 지 10년 후인 2018년에 코스피에 상장되며, 중견기업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한 여행 감소에 따라 매출이 감소되고 있지만, 주가는 점차 상승되며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티웨이 항공은 특히 대구에 연고를 두고 있으며, 삼성 라이온즈와 계약을 맺고 있으며, 가끔씩 티웨이항공 이벤트 등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티웨이항공> 고객센터에 대해서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주)티웨이항공 <1688-8686>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좋았던 점 : 국내선, 국제선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안내를 지원하고 있으며, 직원 연결 및 상담서비스 또한 빠른 시간에 연결되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문의가 많은 시간대에는 직원 연결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아쉬운 점 : 외국어 안내 서비스를 영어로만 지원하고 있어, 주변국인 일본, 중국인 고객의 안내가 부족합니다.
2. (주)티웨이항공 <1688-8686> 고객센터 파헤치기
- 1688-8686 → 1번(국내선) → 1번(신규예약, 변경, 취소) → 바로 직원 연결
- 1688-8686 → 1번(국내선) → 2번(수수료, 수화물 규정 안내) → 1번(수수료 규정 알림 톡 받기)
- 1688-8686 → 1번(국내선) → 2번(수수료, 수화물규정 안내) → 2번(수화물 규정 알림 톡 받기)
- 1688-8686 → 1번(국내선) → 2번(수수료, 수화물규정 안내) → 3번(직원 연결)
- 1688-8686 → 1번(국내선) → 2번(수수료, 수화물규정 안내) → 별(*) : 다시 듣기
- 1688-8686 → 1번(국내선) → 3번(수화물 ,선호 좌석,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구매) → 바로 직원 연결
- 1688-8686 → 1번(국내선) → 4번(실시간 출도착 안내) → 1번(실시간 출도착 조회 알림 톡 받기)
- 1688-8686 → 1번(국내선) → 4번(실시간 출도착 안내) → 2번(항공편 타임테이블 알림 톡 받기)
- 1688-8686 → 1번(국내선) → 4번(실시간 출도착 안내) → 3번(직원 연결)
- 1688-8686 → 1번(국내선) → 4번(실시간 출도착 안내) → 별(*) : 다시 듣기
- 1688-8686 → 1번(국내선) → 5번(기타 문의) → 바로 직원 연결
- 1688-8686 → 1번(국내선) → 별(*) : 다시 듣기
- 1688-8686 → 2번(국제선) → 1번(신규예약, 변경, 취소) → 바로 직원 연결
- 1688-8686 → 2번(국제선) → 2번(수수료, 수화물규정 안내) → 1번(수수료 규정 알림 톡 받기)
- 1688-8686 → 2번(국제선) → 2번(수수료, 수화물규정 안내) → 2번(수화물 규정 알림 톡 받기)
- 1688-8686 → 2번(국제선) → 2번(수수료, 수화물규정 안내) → 3번(직원 연결)
- 1688-8686 → 2번(국제선) → 2번(수수료, 수화물규정 안내) → 별(*) : 다시 듣기
- 1688-8686 → 2번(국제선) → 3번(수화물 ,선호 좌석,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구매) → 바로 직원 연결
- 1688-8686 → 2번(국제선) → 4번(실시간 출도착 안내) → 1번(실시간 출도착 조회 알림 톡 받기)
- 1688-8686 → 2번(국제선) → 4번(실시간 출도착 안내) → 2번(항공편 타임테이블 알림 톡 받기)
- 1688-8686 → 2번(국제선) → 4번(실시간 출도착 안내) → 3번(직원 연결)
- 1688-8686 → 2번(국제선) → 4번(실시간 출도착 안내) → 별(*) : 다시 듣기
- 1688-8686 → 2번(국제선) → 5번(기타 문의) → 바로 직원 연결
- 1688-8686 → 2번(국제선) → 별(*) : 다시 듣기
- 1688-8686 → 3번(영어 서비스)
오늘은 <티웨이항공> 고객센터를 정리해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업체와 관련되어 궁금하신 점이나 잘못된 정보의 수정요청, 업체 요청사항 등은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고객센터 공략집>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