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대신증권> 1588-4488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대신증권 1588-4488>의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오늘도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자주 사용하는 인기 메뉴 TOP3]

<1> 청약 관련 서비스 - 상담원 연결 : 1588-4488 + 6번 + 0번
<2> 주문 - 상담원 연결 : 1588-4488 + 1번 + 0번
<3> 비대면 온라인 계좌 개설문의 - 상담원 연결 : 1588-4488 + 1번 + 6번

 

 

 

 

[대신증권 1588-4488 고객센터 파헤치기]

※ 고객센터 + 단축번호를 누르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82번. 금융사기 피해 지급, 정지 신고(바로 상담직원 연결)
- 1번. 주문 : 9) 빠른 현금 주문, 1) 현금 주문, 2) 신용주문 및 주식담보대출, 매도 상환 주문, 3) 정정주문, 4) 취소 주문, 5) 시간 외 주문, 6) 주식 예약 주문, 7) EAW 주문, 8) 선물 주문,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2번. 시세 및 시황 : 1) 주식 현재가, 2) 빠른주식 현재가, 3) 국내외 지수 조회, 4) 시간 외 단일가, 현재가, 5) 선물 현재가, 6) EAW 현재가, 7) 보유종목 현재가, 8) 관심종목 등록 및 조회, 9) 투자자별 매매동향 및 시황안내,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3번. 주문내역 및 체결 조회 : 1) 당일 체결조회, 2) 당일 주문내역 조회, 3) 당일 미체결 내역 조회, 4) 전일 체결내역 조회, 5) 예약주문내역 조회, 6) 결제기준 거래내역 조회,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4번. 잔고조회 : 1) 잔고조회, 2) 계좌별 예수금 가계산내역 조회, 3) 주문 가능금액 및 매도가능 수량 조회, 4) 상품별 출금 가능 금액 조회,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5번. 이체 및 대출 : 1) 다른 증권사 또는 은행으로 이체, 2) 동일 증권계좌에 다른 상품으로 이체, 3) 다른 대신증권 계좌로 이체, 4) 입출금 내역 조회, 5) 대출잔고 조회, 6) 대출 취소, 7) 지연이체 출금 취소,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6번. 청약 : 1) 청약 종목안내, 2) 공모주 청약, 3) 공모주 청약 취소, 4) 청약 내역 조회, 5) 청약경쟁률 조회,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8번. 사고 신고 및 기타 서비스 :1) ARS 비밀번호 초기화 및 변경, 2) 금융사기 피해, 지급정지 신고, 3) 카드 및 OTP 사고등록, 4) 사고등록 내역 조회, 5) 금융 IC 카드 현금 출금 기능 등록, 6) 약관 승인, 7) 서비스 정지 및 정지 해지, 8) 전화번호 자동인식 서비스, 9) 마이메뉴 등록, 삭제, 조회,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9번. 공지사항 및 영업점 전화번호 안내 : 1) 공지사항 안내, 2) 영업점 전화번호 안내,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0번. 상담직원 연결 : 1) 주문 및 체결확인, 2) 이체 출금, 유상 권리, 정보 변경, 3) 인증서 및 공모주 문의, 4) 스마트폰 및 홈트레이딩 문의, 5) 이벤트, 잔고조회, 증권 단순문의, 6) 비대면 온라인 계좌 개설문의, 7) 신용대출, 해외주식, 파생상품 등 기타 업무 문의, 8) 투자상담문의, 9) 환전 업무 및 문의,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오늘은 <대신증권 1588-4488>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정말 필요할 때 또 찾게 되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신 분은 계속 찾아오시게 되죠! ARS 안내멘트를 듣고 있는 건 생각해도 정말 지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