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KB국민카드> 1588-1688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KB국민카드 1588-1688>의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자주 사용하는 메뉴 TOP3]

 <1> 단순문의 - 상담원 연결 : 1588-1688 + 1번(버튼식 ARS) + 4번 + 0번
<2>  분실신고 - 상담원 연결 : 1588-1688 + 1번(버튼식 ARS) + 8번 + 0번
<3>  개인회원 : 1588-1688 + 1번(버튼식 ARS) + 1번

 

 

 

 

{KB국민카드 1588-1688 고객센터 파헤치기]

1번(버튼식 ARS), 2번(음성인식 ARS) 중에서 1번(버튼식 ARS)을 눌러주세요.

※ 1588-1688 + 1번(버튼식 ARS) + 단축번호 누르시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8번. 분실, 보이스피싱 : 1) 분실신고, 2) 보이스피싱 및 타인 카드 습득신고, 4) 분실신고 확인, 5) 분실신고 해지,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7번. 부가세 신고용 카드 이용내역 팩스 발송 신청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입력 후 서비스 이용
- 1번. 개인회원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입력 후 서비스 이용
- 2번. 가맹점 : 1) 가맹점 승인, 2) 승인번호 확인, 3) 가맹점 승인 취소, 4) 가맹점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관련, 5) 가맹점 번호 조회, 6) 세무신고 참고용 매출내역 확인,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3번. 기업회원 : 카드번호 입력 또는 별(*) 입력하면 바로 상담원 연결
- 4번. 단순문의 및 비회원, 카드발급 문의: 1) 발급 진행상황 조회, 2) 카드 발급문의,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5번. 홈페이지, 모바일, 앱카드 및 선불카드 : 1) 선불카드 잔액조회, 0) 홈페이지, 모바일, 앱 카드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6번. 비밀번호 및 사용 등록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입력 후 서비스 이용
- 별(*). 다시 듣기

 

 

 

 

오늘은 <KB국민카드 1588-1688>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정말 필요할 때 또 찾게 되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신 분은 계속 찾아오시게 되죠! ARS 안내멘트를 듣고 있는 건 생각해도 정말 지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