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1588-8100>의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오늘도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자주 사용하는 고객센터 메뉴 TOP3]
<1> 비회원 문의 - 상담사 연결 : 1588-8100 + 0번
<2> 개인카드 분실신고 : 1588-8100 + 8번 + 0번
<3> 카드 관련 일반상담 -상담원 연결 : 1588-8100 + 5번 + 3번
[롯데카드 1588-8100 고객센터 파헤치기]
※ 롯데카드 1588-8100 + 단축번호 누르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8번. 분실문의, 보이스피싱 : 1) 개인카드 분실신고, 2) 법인카드 분실신고, 3) 분실해제, 4) 보이스피싱, 습득신고, 금융사고, 0) 상담사 연결, *) 다시듣기, 9) 초기 메뉴
- 1번. 개인회원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 입력하기, *) 다시 듣기, 9) 초기 메뉴
- 2번. 가맹점 회원 : 1) 거래승인, 2) 가맹점 번호확인, 3) 세무서 제출용 월별 매출 조회, 4) 기간별 입금내역 조회, 0) 상담사 연결, *) 다시듣기, 9) 초기 메뉴
- 3번. 법인회원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입력 후 서비스 이용, 9) 초기 메뉴, 0) 상담사 연결, *) 다시듣기
- 4번. 카드신청, 발급 진행 조회, 카드 사용 등록 : 1) 카드 신규 신청, 2) 발급 진행상황 조회, 3) 카드 사용 등록, 4) 기프크카드 관련 문의, 5) 카드 본인 확인 서비스, *) 다시 듣기, 9) 초기 메뉴
- 5번. 중도금대출, 전세대출, 비회원 대출 : 1) 중도금 대출, 전세대출, 기업대출 관련 문의, 2) 비회원 신용대출 문의, 3) 카드 관련 일반상담
- 6번. 우리은행 롯데카드관련 문의 : 1) 롯데카드 회원(카드번호 + # 누르면 상담사 연결), 2) 롯데카드 비회원(바로 상담사 연결), *) 다시듣기, 9) 초기 메뉴
- 0번. 비 회원 문의 : 바로 상담사 연결
오늘은 <롯데카드 1588-8100>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정말 필요할 때 또 찾게 되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신 분은 계속 찾아오시게 되죠! ARS 안내멘트를 듣고 있는 건 생각해도 정말 지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