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하나카드 1800-1111>의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자주 사용하는 메뉴 TOP3]
<1> 개인회원 - 상담원 연결 : 1800-1111 + 1번 + 0번 + #번 누르면 상담원 연결
<2> 비회원 단순 상담 : 1800-1111 + 4번 + 0번
<3> 카드분실 신고 : 1800-1111 + 8번 + 1번
[하나카드 1800-1111 고객센터 파헤치기]
※ 하나카드 1800-1111 + 단축번호 누르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8번. 카드 분실신고, 해제 및 보이스피싱 : 0) 보이스피싱 문의, 1) 카드 분실 신고, 2) 분실신고 해제, 3) 분실 접수 내역 조회, 4) 타 카드사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번. 느린말 서비스
- 1번. 개인회원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 입력하기, (0번 + #) 바로 상담원 연결
- 2번. 가맹점 : 1) 거래승인, 2) 거래승인 취소, 3) 가맹점 매출실적 팩스 서비스, 4) 가맹점 번호 조회, 5) 가맹점 대급 지급 조회,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3번. 기업회원 : 1) 기업 일반카드(카드번호 16자리 입력), 2) 기업 복지카드(바로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4번. 카드발급안내, 단순 상담, 비회원 및 기프트카드 상담 : 1) 신규 카드 발급, 2) 카드 발급 진행 조회, 3) 단순 상담 및 비회원, 4) 기프트카드,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5번. 장기카드대출, 신용대출 및 자동차 금융 :1) 장기 카드대출(카드번호 16자리 입력), 2) 일반 신용대출, 3) 자동차금융,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9번. 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서비스 : 1) 카드 사용 등록, 2) 비밀번호 등록, 3) 비밀번호 변경,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별(*). 다시듣기
오늘은 <하나카드 1800-1111>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정말 필요할 때 또 찾게 되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신 분은 계속 찾아오시게 되죠! ARS 안내멘트를 듣고 있는 건 생각해도 정말 지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