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저는 케이뱅크와 제휴가 잘 되어 있는 '업비트'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UI는 다소 투박하지만, 그냥저냥 사용하기에 큰 무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고객센터 안내멘트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1. 코인원(주) 고객센터 : 1670-9756
- 웹사이트 : https://coinone.co.kr/
- 1670-9756 + 1번 : 일반 문의 : 1) 계정 관련 문의(상담원 연결), 2) 가상자산 거래 관련 문의(상담원 연결), 3) 계좌 관련 문의(상담원 연결), 4) 기타 문의(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1670-9756 + 2번 : 금융사고 및 피싱사이트 피해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70-9756 + #번 : 다시 듣기
2. 업비트 고객센터 : 1588-5682
- 웹사이트 : https://www.upbit.com
-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로만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3. (주)빗썸코리아 고객센터 : 1661-5566 + 1번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
- 웹사이트 : https://www.bithumb.com/
- 1번(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2번(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미동의) 중에서 1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최근 들어 많은 관심과 함께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것에 비해서 고객센터의 전문성은 다소 보완이 필요해 보입니다. 거래소 이용에 참고해주시기를 바라며,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