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BC비씨카드 1588-4000>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비씨카드 1588-4000>의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자주 사용하는 메뉴 TOP3]

<1> 단순상담 - 상담원 연결 : 1588-4000 + 5번 + 별(*)번
<2> 결제금액 조회 : 1588-4000 + 9번 + 2번
<3> 카드분실 신고 - 상담원 연결 : 1588-4000 + 8번 + 0번 

 

 

 

[비씨카드1588-4000 고객센터 파헤치기]

※ 비씨카드 1588-4000 + 단축번호 누르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7번. 정부지원 혜택관련 문의 : 1) 파주시 2차 긴급생활 안정지원금, 2) 정부 소비쿠폰(외식 및 체육 프로모션), 3)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 다시 듣기
- 샾(#). 종합소득세 및 부가세 신고자료, 매출표사본, 주소변경, SMS 관련 : 1) 종합소득세 및 부가세 개인자료, 2) 종합소득세 및 부가세 법인자료, 3) 매출표 사본자료, 주소변경, SMS
- 8번. 카드분실, 해제, 보이스피싱 관련 : 1) 분실신고, 2)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관련 분실신고, 3) 분실 해제,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9번. 결제대금,이용한도 조회 등 자주 이용하는 메뉴 : 1) 이용한도 조회, 2) 결제금액 조회, 3) 개인회원 이용내역, 4) 기프트카드, 5) 단기 카드대출 신청, 6) 승인문자, 휴대폰 메세지 서비스,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1번. 개인회원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 입력하기, #) 이전 단계
- 2번.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 입력하기, #) 이전 단계
- 3번. 가맹점 : 가맹점 번호(사업자 번호) + #번 입력하기 
- 4번.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홈페이지 및 앱 문의  : 1) 기프트카드 및 지역사랑상품권, 2) 전자상품권, 3) 홈페이지, 앱 관련 상담, 4) 스쿨카드, 5) 에코 머니, 6) 올레클럽, 7) 기타 선불카드 및 모바일 카드, 8) 바로카드 사용등록,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5번. 단순문의, 비회원 상담 : 별(*)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
- 별(*). 다시 듣기

 

 

 

 

오늘은 <비씨카드 1588-4000>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정말 필요할 때 또 찾게 되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신 분은 계속 찾아오시게 되죠! ARS 안내멘트를 듣고 있는 건 생각해도 정말 지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