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1588-9955>의 고객센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는 <상담직원 연결> 모두 찾아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만 빠르게 눌러주세요!
[자주 사용하는 메뉴 TOP3]
<1> 이용한도 조회 : 1588-9955 + 1번(버튼식 ARS) + #번 + 2번
<2> 단기 카드 대출 - 상담원 연결 : 1588-9955 + 1번(버튼식 ARS) + #번 + 6번
<3> 비회원 단순문의 - 상담원 연결 : 1588-9955 + 1번(버튼식 ARS) + 4번 + 4번
[우리카드 1588-9955 고객센터 파헤치기]
※ 1번(버튼식 ARS), 2번(음성인식 ARS) 중에서 1번(버튼식 ARS) 선택하세요.
※ 1588-9955 + 1번(버튼식 ARS) + 단축번호 누르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 8번. 카드 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해외거래 정지 : 1)개인카드 분실신고, 2) 기업카드 분실신고, 3) 분실해제 및 분실신고 확인, 4)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카드 습득신고, 6) 해외거래 정지,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9번. 부가세 자료 발송 신청 : 1) 개인고객, 2) 개인사업자 또는 기업회원
- 샾(#). 결제대금, 이용한도 조회 등 주요 서비스 : 1) 결제대금 조회, 2) 이용한도 조회, 3) 선 결제, 4) 즉시 결제, 5) 장기 카드대출, 6) 단기 카드대출, 7) 가상계좌 확인,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1번. 개인회원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입력 후 서비스 이용, *) 상담원 연결
- 3번. 기업회원 및 복지카드 : 1) 결제대금 관련, 2) 이용대금 명세서 재발송, 3) 이용한도 문의, 4) 복지카드 문의, 5) 휴면카드 계속 사용신청, 6) 개인사업자 비밀번호 변경, 0) 상담원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4번. 카드 발급, 비회원 단순문의 : 1) 신규 발급 관련, 2) 카드 발급 진행상황 문의, 3) 카드 안내, 신청, URL 문자안내, 4) 단순문의, 비회원,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5번. 선불, 기프트카드 살림 복지서비스 이용권 문의 : 1) 선불, 기프트카드 서비스, 2) 살림복지 서비스 이용권
- 6번. 재난 기복 소득 문의 : 카드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 #입력 후 서비스 이용
- 7번. 카드 사용 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 : 1) 개인회원, 2) 기업회원,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별(*). 다시 듣기
오늘은 <우리카드 1588-9955> 고객센터를 파헤쳐드리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정말 필요할 때 또 찾게 되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신 분은 계속 찾아오시게 되죠! ARS 안내멘트를 듣고 있는 건 생각해도 정말 지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는 고객센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상 모든 고객센터 안내멘트를 파헤치며, 10초 안에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