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시즌 Seezn>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사용불편 신고, 구독서비스 해지 문의, 결제 취소, 20% 쿠폰 할인 신청 등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KT에서 운영하고 있는 OTT 서비스 <시즌 Seezn> 고객센터에 대해서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더믹으로 인한 집콕이 길어지면서 국내에서 OTT 서비스의 급성장이 크게 눈에 띄고 있습니다. 점유율 1위인 '넷플릭스'에 대항하기 위해 국내 통신 3사는 각자의 OTT 서비스를 서둘러 출시했습니다. 이에 KT 또한 <시즌 Seezn>이라는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시즌(Seezn)은 기본적으로 서비스 범위에 따라 4가지의 요금제(이용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즌 플레인, 시즌 플레인 플러스, 시즌 믹스, 시즌 믹스 플러스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시즌 플레인은 월 5,000월(부가세 별도)에 2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영화, TV 다시 보기 등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시즌 플레인 플러스는 월 8,000원(부가세 별도)에 210여기 실시간TV와 영화/TV다시보기 등의 VOD, 지니 Genie 스마트 음악 감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시즌 믹스는 월 9,000원(부가세 별도)에 200여개의 실시간 TV시청과 영화, TV 다시보기 등이 가능하며, 2021년 8월 현재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4. 시즌 믹스 플러스는 월 12,000원(부가세 포함)에 210여개 실시간 TV와 영화, TV 다시보기등이 가능하며, 지니 Genie 스마트 음악감상 서비스와 출시기념 프로모션으로 포인트 지급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 외에도 각 채널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무제한 이용권과 영화, 시리즈, 애니, 키즈, 교육, 19+ 등의 무제한 시청 이용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시즌(Seezn)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예상보다 상담원 연결이 쉬웠으며, 응대가 친절합니다
- 단점 : 딱히 단점은 없었습니다. 


2. 시즌(Seezn) 고객센터 파헤치기

* KT 고객센터 - [인터넷/TV/전화] 유선전화(국번 없이) 100, 휴대폰(지역번호)+100 
* 기가인터넷, TV 등 유선상품은 1번, 휴대폰은 2번을 눌러주세요.
* 1번(누르는 ARS)과 2번(보는 ARS), 3번(말로 하는 ARS) 중에서 1번(누르는 ARS) 클릭하기!
- 100(또는 지역번호+100) + 9번(올레 TV 쿠폰 20% 할인신청) : 바로 상담사 연결
- 100(또는 지역번호+100) + 1번(빠른 가입상담) : 바로 상담사 연결
- 100(또는 지역번호+100) + 2번(고장신고) : 바로 상담사 연결
- 100(또는 지역번호+100) + 3번(설치 변경, 요금 등 일반 문의) : 1) 청구요금 확인, 2) 요금납부, 3) 이사, 설치장소 변경,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100(또는 지역번호+100) + 4번(약정 문의, 해지) : 1) 부가서비스, 해지, 2) 전화, 인터넷, TV 해지, 0) 약정 문의 상담사 연결,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100(또는 지역번호+100) + 0번(상담사 연결) : 1) 가입상담, 2) 설치 변경, 요금 문의, 3) 고장 신고, *) 다시 듣기, #) 이전 단계
- 100(또는 지역번호+100) + 별(*) : 다시 듣기

 

이상으로 <시즌 Seezn>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