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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정리해 드리는 단축번호를 누르세요.

 

안녕하세요. 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수식어가 필요 없는 <APPLE> 고객센터를 파헤치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리겠습니다. 1974년에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에 의해서 창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하드웨어 컴퓨터를 개발하는 회사로 시작했으며, 2007년, iPhone을 출시하면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당해 시가총액 1위로 단숨에 올랐으며, 현재 2021년 8월에도 미국 시가총액 TOP5에 항상 랭크되고 있는 회사입니다. 

스티브 잡스 사망 이후, CEO 팀 쿡에 의해서 더욱 전략적인 사업영억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른바 애플 팬덤을 만들었습니다. 해외 기업인 <APPLE> 이 국내에서 얼마나 고객센터가 잘 되어 있는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안내멘트 끝까지 듣지 마시고, 원하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1.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상담원 연결이 정말 친절하며, 지연되지 않고 잘 연결됩니다.
- 단점 : 안내멘트 속도가 다소 느리며, 달레이가 있습니다.


2.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및 기술문의 <080-333-4000> 파헤치기

*9번(영어 서비스), 2번(일반 고객) 중에서 2번(일반 고객)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진행해 주세요.
- 080-333-4000 + 2번(일반 고객) + 1번(아이폰 문의) : 본인 아이폰의 <IMEI 번호> 입력 후 상담원 연결
- 080-333-4000 + 2번(일반 고객) + 2번(앱스토어 구매내역 및 요금) : 바로 상담원 연결
- 080-333-4000 + 2번(일반 고객) + 3번(아이패드) : 바로 상담원 연결
- 080-333-4000 + 2번(일반 고객) + 4번(Mac 컴퓨터) : 바로 상담원 연결
- 080-333-4000 + 2번(일반 고객) + 5번(애플 워치) : 1) 애플 워치 심전도 기능에 대한 문의, 2) 그 외 사항에 대한 문의(바로 상담원 연결)
- 080-333-4000 + 2번(일반 고객) + 6번(그 외) : 바로 상담원 연결


3. 온라인 스토어 문의 <080–330–8877> 고객센터 파헤치기

- 080–330–8877 + 1번(애플 제품 이용고객, 구매 예정인 경우) : 1) 맥(바로 상담원 연결), 2) 아이폰(바로 상담원 연결), 3) 애플워치(바로 상담원 연결), 4) 아이패드(바로 상담원 연결), 5) 최근 프로모션 정보, 6) 그 외(바로 상담원 연결), 9) 이전 단계, #) 다시 듣기
- 080–330–8877 + 2번(기술지원, 품질 보증, 수리 및 교체 상태 관련) : <080-333-4000> 고객센터로 자동 연결
- 080–330–8877 + 3번(아이튠즈, 아이클라우드, 앱스토어, 기프트 카드 관련) : 1) 아이튠즈, 아이클라우드, 앱스토어 관련(바로 상담원 연결), 2) 기프트 카드 관련(바로 상담원 연결), 9) 이전 단계, #) 다시 듣기
- 080–330–8877 + 4번(결제내역, 반품을 포함한 최근 주문에 관한 문의) : 1) 최근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주문번호 입력 후 정보 안내), 2) 주문 취소(휴대폰 번호 입력 후 다음 안내), 3) 주문 변경(주문번호 입력 후 정보 안내), 4) 배송 라벨을 포함한 반품 진행 관련(주문번호 입력 후 정보 안내), 5) 그 외 문의(주문번호 입력 후 정보 안내), 9) 이전 단계, #) 다시 듣기
- 080–330–8877 + 5번(통화하고자 하는 내선번호를 아는 경우) : 내선 번호 입력 후 통화 진행
- 080–330–8877 + 별(#) : 다시 듣기


4. 애플 제품 비즈니스 및 교육을 위한 구입 문의(02-6712-6770) : 바로 상담원 연결

5. Beats 제품 문의(080-646-0880) : 바로 상담원 연결

 

이상으로 <애플코리아>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