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초 안에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SK에너지> 가 운영하는 주유소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에스케이에너지 법인명으로 정유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작년 기준 매출액 20조 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유소와 LPG 충전소를 운영하며, 국내 정유사 점유율 1위를 랭크하고 있습니다. 주요 경쟁사로는 GS칼텍스가 있으며, 매장 수에서는 SK에너지가 다소 앞서고 있습니다.
1. <SK에너지> 1599-0051, 1588-0051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좋았던 점 : 변경된 서비스에 대해서 자동안내로 자세하게 안내되고 있고, 각 메뉴에서 상담원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쉬웠던 점 :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안내멘트 속도가 빠르며, 어려운 고유명사들이 자주 사용되어 한번에 이해하기가 다소 어려웠습니다.
2. <SK에너지> 1599-0051, 1588-0051 고객센터 파헤치기
- 1599-0051 → 1번(카드관련 문의) → 1번(머핀 멤버십 카드 또는 엔크린 보너스 카드 등록 문의) :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상담원 연결
- 1599-0051 → 1번(카드관련 문의) → 2번(포인트 관련 문의) :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상담원 연결
- 1599-0051 → 1번(카드관련 문의) → 3번(SK 주유소 및 머핀 멤버십, 엔크린 멤버십 서비스 문의) → 0번(상담원 연결)
- 1599-0051 → 1번(카드관련 문의) → 4번(SK 주유소 이용 시 불편사항 문의) → 0번(상담원 연결)
- 1599-0051 → 2번(머핀어플, 전기차 충전 관련 문의) → 1번(머핀 애플리케이션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599-0051 → 2번(머핀어플, 전기차 충전 관련 문의) → 2번(전기차 충전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599-0051 → 3번(카드비밀번호 변경, 쿠폰 적립, SK cashback 상담 관련)
이상으로 <SK에너지>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잘못된 정보의 수정 요청, 업체 요청사항 등은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고객센터 공략집>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