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GS칼텍스> 1544-5151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재난지원금 사용 문의, 카드등록, 포인트적립 및 사용 방법, 주유상품권 등

 

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의 목소리를 듣도록 안내해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I am your energy> GS칼텍스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S칼텍스는 4대 국내 정유사 가운데 작년 기준 매출 22조로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국내 정유사 점유율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중 경쟁사로는 SK그룹 계열사인 (주)에스케이에너지가 있습니다. GS칼텍스는 원유 정제 처리업을 하며, 오일류 등의 케미컬 사업의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배구단 GS칼텍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활발한 마케팅 또한 확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유소에 IT 기술을 접목시킨 미래형 주유소의 모습을 CES2021 전시회에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1. <GS 칼텍스> 1544-5151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좋았던 점 : 안내멘트 속도 적당하고, 쉬운 말로 천천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원 연결 서비스도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아쉬웠던 점 : 아쉬운 점이 크게 없습니다.


2. <GS 칼텍스> 1544-5151 고객센터 파헤치기

- 1544-5151 → 1번(보너스 카드 등록) → 휴대폰 번호 + 샾(#) 입력 → 생년월일(8자리) 입력 + 카드번호(16자리) 입력 후 등록
- 1544-5151 → 2번(조회 및  변경) → 1번(포인트 조회) → 0번(상담사 연결)
- 1544-5151 → 2번(조회 및  변경) → 2번(포인트 관련 팩스 전송) → 0번(상담사 연결)
- 1544-5151 → 2번(조회 및  변경) → 3번(비밀번호 변경 → 0번(상담사 연결)
- 1544-5151 → 2번(조회 및  변경) → 4번(휴대폰 번호 변경 및 인증) → 0번(상담사 연결)
- 1544-5151 → 2번(조회 및  변경) → 0번(상담사 연결)
- 1544-5151 → 2번(조회 및  변경) → 별(*) : 다시 듣기
- 1544-5151 → 2번(조회 및  변경) → 샾(#) : 이전 메뉴
- 1544-5151 → 3번(상품권 안내) → 바로 상담사 연결
- 1544-5151 → 4번(스마트 주유 서비스 및 일반 문의) → 1번(스마트 주유서비스 문의) → 바로 상담사 연결
- 1544-5151 → 4번(스마트 주유서비스 및 일반 문의) → 2번(사업장 안내) → 바로 상담사 연결
- 1544-5151 → 4번(스마트 주유서비스 및 일반 문의) → 3번(제품 문의) → 바로 상담사 연결
- 1544-5151 → 4번(스마트 주유서비스 및 일반 문의) → 0번(상담사 연결) 
- 1544-5151 → 4번(스마트 주유서비스 및 일반 문의) → 별(*) : 다시 듣기
- 1544-5151 → 4번(스마트 주유서비스 및 일반 문의) → 샾(#) : 이전 메뉴
- 1544-5151 → 5번(불편사항 접수) → 바로 상담원 연결

오늘은 국내 1위 정유사의 주유소 <GS칼텍스>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잘못된 정보의 수정 요청, 업체 요청사항 등은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고객센터 공략집>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