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쎈타 깐다

[고객센터 공략집] 10초 안에 <할리스 HOLLYS>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불편사항 접수, 할인, 쿠폰, 이벤트 문의 등

<할리스커피 HOLLYS>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98년에 국내 최초로 브랜드 커피 전문점으로 론칭했습니다. 할리스커피는 카페베네와 망고식스를 창업한 강훈 대표가 세운 브랜드이며, 2021년 현재까지 매출과 시장 점유율 등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파스구찌 등 대기업이 주도하여 세워진 다른 커피 브랜드와는 다르게 순수하게 개인이 시작하여 세운 브랜드라는 점에서 할리스커피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면, <할리스 HOLLYS>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할리스 HOLLYS>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다소 부족합니다..
- 단점 : 상담원 연결이 어려우며, 가맹문의는 연결이 불가합니다.


2. <할리스 HOLLYS> 02-2188-7100, 02-6350-7229 고객센터 파헤치기

- 02-2188-7100 + 0번 : 바로 상담원 연결
- 02-6350-7229(가맹 문의) : 전화기 상태가 올바르지 않아 연결이 되지 않네요...

 

이상으로 <할리스 HOLLYS>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조금 더 잘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