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초 안에 모든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도록 파헤쳐 드리는 <고객센터 공략집>입니다.
오늘은 PC방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해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으로 자리 잡은 <커피베이>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겠습니다. 2008년부터 PC방을 중점적으로 공략하여 PC방 전문 커피사업으로 시작한 커피베이는 2010년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커피 사업을 시작합니다. 2021년 현재 약 6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 기준으로는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중에서는 약 13~15위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 <커피베이 COFFEE BAY>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평점 : ★★★★★
- 장점 : 메뉴가 세분화되어 있으며, 상담원 연결도 수월하게 됩니다.
- 단점 : 딱히 단점은 없어 보입니다.
2. 커피베이 <1644-1157> 고객센터 파헤치기
- 1644-1157 + 1번(창업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1157 + 2번(점포, 임대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1157 + 3번(멤버십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1157 + 4번(매장 이용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1157 + 5번(구매 및 물류 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1157 + 6번(마케팅 및 홍보 관련)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1157 + 7번(기타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1644-1157 + 별(*) : 다시 듣기
이상으로 <커피베이> 고객센터를 파헤쳐 드리면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업체 요청사항, 잘못된 정보 수정 등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고객센터 공략집>이었습니다.